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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영상 분석
아래 동영상들을 보고, 이런 점을 정리한다. (3-4개 선택)
메시지 전달의 특징이 무엇인지,
제작자가 중점을 둔 측면은 무엇인지,
스토리를 어떻게 풀어 나가는지 - 스토리텔링 기법
관점은? - 거시적( 매크로), 미시적 (마이크로)
메시지 전달과 영상 길이의 관계는 어떤지,
시청자의 감성을 어떻게 건드리는지 - 감성 마케팅 (파토스)
기억에 남는 것이 있다면, 왜 그런지,
<취할 점>이 무엇인지 정리한다.
개인적으로 좋아하는, 공유할 만한, 다른 영상들도 괜찮겠다.
1) Google Android: <Friends Furever>
2) Reebok: <25,915 일>
3) Dove: <아름다움을 택하세요>
4) Facebook: <Tips 시리즈>
5) Intel: <Meet the Makers> 시리즈
6) Artifact Uprising: <아름다운 유산>
7) GoPro: <새끼고양이 구하는 소방관>
8) Google Earth: <귀향>
9) Always: <계집애처럼>
10) American Greetings: <세상에서 가장 고된 직업>
11) Nike Women: <더 나은 삶을 위해>
12) BuzzFeed for Purina: <강아지 시절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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